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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ocal Office Administrator
회사명
SOOP
근무형태
정규직
직군
Corporate
채용 경력
경력
근무지 정보
서울
채용 기간
채용완료시
지원하기

[담당업무]

(주)SOOP의 전략과 비전 달성을 위한 해외법인의 인사, 총무, 재무 등의 경영관리 체계 및 제도를 수립하고, 

이슈 해결 역할을 담당합니다.

Global 차원에서 체계적인 경영관리를 추진하기 위한 솔루션을 찾아내고,

해외법인 별 최적화된 제도 및 운영 프로세스 구축/실행하는 업무를 담당합니다.

 

- 해외법인 경영관리 수립 및 운영 (HRM 등)

- Global 경영환경 및 사업장별 효율적인 인력 운영

- IFRS 결산

- 정산, 자금운용, 법인카드 관리

- 해외법인별 조직 진단 및 주요 이슈 대응 지원

- 자산/비품 구매 및 관리 

- 계약서 및 기타 경영관리 업무

 

 

[자격요건]

- 인사, 총무, 재무 등의 경영관리 업무 경력 3년 이상 보유하신 분

- 재무회계 및 지표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

- 비즈니스 수준의 영어 능력을 보유하신 분

- 대인관계 능력이 뛰어나신 분

- 뛰어난 프레젠테이션 기술 능력을 보유하신 분

- 해외여행 (출장)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

 

 

[우대사항]

- 태국어 등 뛰어난 외국어 능력을 보유하신 분

- Global HR Practice에 대한 폭넓은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

- 급여 업무 관련 경력을 보유하신 분

- OA 능력이 뛰어나신 분 ( Excel 등)